메뉴 열기 Smart Search Smart Search
카테고리별
지역별
종류별
기간별
스마트 서치 닫기
손동현 개인전 : Ink on Paper II

손동현 개인전 : Ink on Paper II

  • 관심 리스트 추가하기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로 공유하기
  • 기간 2020.03.12~2020.04.11
  • 시간 10:00~19:00
  • 장소 갤러리2장소보기
www.gallery2.co.kr
#개인전 #서울전시 #무료전시 #손동현 #갤러리2
공지사항

손동현 개인전 : Ink on Paper II

날짜 : 2020.03.12 ~ 2020.04.11

장소 : 갤러리2

시간 : 10:00 ~ 19:00

휴관일 : 월요일, 일요일​ 

상세정보

 

Ink on Paper는 손동현의 그림을 만드는 방법과 매체 인 지본 수묵 (English 本 水墨)의 영어 번역본입니다. Son의 2015 개인전 Ink on Paper는 종이와 전통 동아시아 잉크 (墨-묵), 독점적으로 잉크 세척 그림 (水墨? 잉크 세척 그림)에서 독점적으로 제작 된 작품을 선보였습니다. Ink on Paper II라는 제목의이 개인전은 주제에 대한 회화 매체를 실험합니다. 전시 제목에 사용 된 잉크는 전통적인 동아시아 및 서양 잉크를 나타냅니다. 동아시아에서 잉크 (묵)는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기위한 것입니다. 서구에서는 일반적으로 글씨와 그림이 다른 유형의 잉크를 사용합니다. 문명의 차이에도 불구하고

 

이 전시회에서 Son은 잉크 사용 방법에 대한 광범위한 의문을 제기합니다. 그는 동아시아 전통 잉크부터 서예 잉크, 심지어 아크릴 잉크까지 탐구하고 실험합니다. 43 개의 작은 작품은 다양한 색상의 잉크 또는 전통적인 동아시아 잉크와 서양 잉크의 혼합으로 만들어집니다. 일부 그림은 전통적인 동아시아 그림의 모드로 구성되었지만 잉크를 사용합니다. 전시회에 입장하자마자 작가는 만화책 패널과 말풍선, 서예, 낙서 등의 형태를 적극적으로 활용했으며, 대부분 이전 작품에는 없었습니다. 서구의 잉크는 주로 글씨 만 쓰는 것으로 이해되었습니다. 잉크로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분명히 '쓰기'는 하나의 대답입니다. 더 작은 작업은 색상과 물질 이상의 잉크 활용을 보여줄뿐만 아니라, 뿐만 아니라 문자의 고유 한 기능, 문자 및 문자의 선형 호출을 고려합니다. 각 그림의 기본 형태는 초상화의 모습이지만 묘사 된 그림을 통해 새로운 매체를 탐구하는 것입니다.

 

더 큰 그림? 총 8 개-43 개의 작은 작품에 퍼져있는 아이디어와 접근 방식을 수정하고 구체화합니다. Electric Lady, People People 및 Wildfire는 모두 단일 형식에서 파생 된 것으로, 잉크를 사용하고 브러시 스타일을 사용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표현됩니다. 피플 피플 사람들은 한국 태생의 프랑스 화가 인 이운 뇨와 한국의 동양 화가 수 세옥의 붓글씨 그림에 대한 경의를 표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제목 없음 (파란색)은 단어로 구성된 가상의 인물을 나타냅니다. 한국어-무제, 중국어-無 題 및 영어-제목의 단어는 각각 제목이 없음을 의미하며 가상의 몸과 의복 패턴을 형성합니다. Scarlet Crimson은 붉은 색 잉크를 사용하여 다양한 색조의 중국 동의어를 구성합니다. 적 (赤), 홍 (紅), 단 (丹), dju (朱)-낙서 같은 그림으로.

 

DRAGON, Scales, Emperor는 각각 용을 상징하는 한자 용 (龍-dragon)을 기반으로합니다. 한자 ryong의 초기 형태는 오라클 뼈 문자로 거대한 턱, 뿔, 인상적인 수염을 가진 길쭉한 뱀 모양을 보여줍니다. 용은 반대 감정을 가지고 있지만 동아시아와 서구 신화 모두에 존재하는 신화 생물입니다. 동아시아에서 용은 신성한 힘을 가진 상서로운 존재로 인식되었습니다. 서양과 그리스도교 국에서 용은 악의 상징이었다. 쫓겨나거나 더 잘 견디고 정복되는 인물. Zh? ng Y? 삼국의 서기 (220 ~ 280 AD)는 가장 오래된 현존 백과 사전 인 Guangya (廣 雅)의 컴파일러이다. 이 책에서 저자는 용의 모습을 9 가지 동물의 하이브리드로 묘사합니다. 그는 용을 낙타 머리 (駝), 사슴 뿔 (鹿), 토끼 눈 (兎), 소 귀 (牛), 목 / 뱀 (蛇), 조개의 복부 (蜃), 잉어의 비늘 (鯉), 매의 발톱 (鷹), 호랑이의 발 (虎). DRAGON은 위에서 언급 한 9 개의 한자를 드래곤의 해당 부분에 배치합니다. 황제는 아홉 마리의 동물을 나타내는 특징을 가진 가상의 인물을 제시하는데, 각 특징은 해당 신체 부위에 위치합니다. 비늘은 용의 해부학에 81 개의 비늘이 있다는 전설에서 영감을 얻은 작은 구성 요소로 만든 룡 (cur)의 필기체 형태입니다. 호랑이의 발 (虎). DRAGON은 위에서 언급 한 9 개의 한자를 드래곤의 해당 부분에 배치합니다. 황제는 아홉 마리의 동물을 나타내는 특징을 가진 가상의 인물을 제시하는데, 각 특징은 해당 신체 부위에 위치합니다. 비늘은 용의 해부학에 81 개의 비늘이 있다는 전설에서 영감을 얻은 작은 구성 요소로 만든 룡 (cur)의 필기체 형태입니다. 호랑이의 발 (虎). DRAGON은 위에서 언급 한 9 개의 한자를 드래곤의 해당 부분에 배치합니다. 황제는 아홉 마리의 동물을 나타내는 특징을 가진 가상의 인물을 제시하는데, 각 특징은 해당 신체 부위에 위치합니다. 비늘은 용의 해부학에 81 개의 비늘이 있다는 전설에서 영감을 얻은 작은 구성 요소로 만든 룡 (cur)의 필기체 형태입니다.

 

손동현은 그림과 글, 텍스트와 이미지를 구분하지 않았다. 그가 선택하지 않은 이유에 대한 질문은 3,500 년 전에 상형 문자 선구자를 만든 사람들이 더 잘 대답 할 수 있습니다. 그 인물들은 분명히 뻗은 손에 전달 된 후한 계시 일 수 없었습니다. 물론, 주변 세계에 대한 관찰이 있었으며, 기록 된 단어의 수단이 될 검증 가능한 아이디어와 생각의 단위를 식별했습니다. 이 연결은 상형 문자 기반 캐릭터와 캐릭터가 묘사하는 객체 사이의 내장 관계에 대한 증거입니다. 서명자와 서명. 정교한 의미를 전달할 수있는 그림은 본질적으로 문자와 텍스트입니다. 동아시아에서는 글쓰기와 그림 그리기가 한 몸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전통적인 동아시아 잉크는 선 조작을 통해 텍스트의 형태와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작가는 서양의 의미에서 잉크를 추가하여이 고유 한 다목적 성을 더욱 확장하고 동시에 회화 (描 法)와 작문 (筆法)에서 독특한 브러시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전시회 인 Ink on Paper II는 사람의 모습에서 시작되지만 그 이후에는 거의 멈추지 않습니다. 전시회는 잉크가 실현할 수있는 것에 대한 조형적인 탐구로 이어집니다. 손동현은 그의 시각 작업 외에도 잉크로 텍스트 문자를 살아있는 유기체로 표현한다. Sahyeong chwisang (捨 形 取 象? 동아시아 회화 이론의 표현, 신체를 무시하고 내재 된 정신 / 이미지 추구)은 물체에 내재 된 이미지는 눈에는 보이지 않지만 그 행위 또는 그 작용을 통해 식별된다고 주장한다 기 (氣 에너지). 아들의 작품은 텍스트를 포함하고 있으며, 확장 된 문기 (文 氣- 문학적 에너지). 아리스토텔레스' 줄거리의 정의-사건이 수렴하고 행동이 어떻게 변하는가-는 본질적으로 내재를 추구하는 신체를 무시한다. 손동현은 실재적 이미지 (텍스트와 그림)를 만들어 살아있는 유기체로 인식하고 성격과 맥락을 풍부하게한다. 아들은 아홉 마리의 동물의 묘사에서 황제를 그리는 동안 '이 신화적인 존재가 실제적이라면 현대 드래곤으로 생각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영웅이나 악당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텍스트와 이미지가 풍부한 음모가 이어집니다. 아들은 아홉 마리의 동물의 묘사에서 황제를 그리는 동안 '이 신화적인 존재가 실제적이라면 현대 드래곤으로 생각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영웅이나 악당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텍스트와 이미지가 풍부한 음모가 이어집니다. 아들은 아홉 마리의 동물의 묘사에서 황제를 그리는 동안 '이 신화적인 존재가 실제적이라면 현대 드래곤으로 생각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영웅이나 악당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텍스트와 이미지가 풍부한 음모가 이어집니다.

 

주최사 정보
주최 갤러리2
문의전화번호 02 3448 2112
공식홈페이지 www.gallery2.co.kr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평창길 204 .

리뷰는 행사장에서 체크인이 완료된 회원만 작성이 가능합니다.